키스방에선 '키스'만? 단속 손길 없자 날로 수위 상승 거제타임즈


이외에도 마니아들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시계가 자정으로 가까워질수록 업소 안으로 들어서는 손님 숫자는 점점 늘어갔다. 업소 관계자에 따르면 12시를 전후해 손님이 가장 많다고 한다. 입소문을 타고 용인, 안산, 일산 등 수도권 일대에서 찾아오는 손님 수가 적지 않다고. 건물 외부에 눈에 띄게 설치된 간판이 없고 입구에 연두색으로 ‘키스XX’이라고 커다랗게 써 있을 뿐이었다. 올해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 마사지와 키스방 같은 신변종업소가 대다수였고, 지역별로는 경기(38개교)에서 가장 많았다.


소프트와 하드를 적절히 융합하여 운영하는 점이 손님들로 하여금 많은 궁금증과 관심을 불러일으키는데 한몫을 하는 듯하다. 홈페이지엔 그녀들의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쉽게 지명하여 업소에 들를 수 있게끔 편리하게 만들어 놓았다. 미술을 전공한다는 그녀는 자신이 텐프로에서 일하다 온 여성이라고 밝혔다. “깔끔하고 젠틀한 남성들이 오는 편이며, 24시간 운영이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잠깐 들리는 손님도 있다.


실제 키스방에서는 유사성행위나 직접적인 성관계는 불가능하지만 여성 매니저들이 ‘애인모드’를 통해 상대 남성들을 편안하게 리드하고 키스 도중 가슴이나 허벅지, 엉덩이 등의 간단한 스킨십은 허락했다. 또 그는 “키스방이 건전한 곳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있지만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합법적으로 성업 중이다. 키스방에 대해 처벌할 수 있는 법제도적 장치 마련이 시급히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렇다고 갑자기 유흥업소가 생각이 난다고 해서 장소와 매니저 상황 등을 확인하기 위해 PC방을 찾는다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유흥문화야말로 모바일로 접근이 가능해야 한다는 지적이 많았다.


그는 "절대로 유흥을 권장하는 목정이 아니다"라며 "공익적인 정보전달이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쓰고 키스를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이들 업소는 단속을 피하기 위해 오피스텔이나 상가주택 원룸 등을 개조한 뒤 인터넷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은밀하게 고객을 끌어모은다. 아가씨를 관리하는 ‘실장’의 메신저 아이디로 연락을 유도해 1 대 1로 접촉한다. 일부 업소는 “폐쇄회로TV로 입구를 감시하고 있기 때문에 경찰이 오면 미리 알 수 있다”며 단속에서 빠져나갈 수 있다고 홍보한다. 상업적 성을 소비하는 남성들에 대한 연구(Donna M. Hughes, 2005)에 의하면 남성들은 외롭고, 스트레스나 성적으로 불만족스러운 관계 때문에 성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었다.


일반 주점에서 만나 밤 9시 이후 소수의 손님 위주로 팀을 짜 인근 숙박업소로 이동을 한다는 것이다. 이런 형태의 영업은 주로 강남 쪽 호텔 및 모텔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10년 전 속칭 ‘끽동’으로 불리던 인천 학익동 집창촌에서 업소를 운영하다 특별법의 철퇴를 맞고 문을 닫은 최모씨는 현재 키스방 두 곳의 사장이다. 처음엔 법의 제재를 받는 안마시술소에 투자했다가 단속이 집중돼 금세 영업을 접었지만, 성매매 유형이 다양해지다 보니 업종을 갈아타기 더 쉬워졌다는 설명이다.


성매매를 금지하는 국가 중에서는 한국이 1위를 기록한 셈이다. 전체 성매매산업 규모를 보더라도 한국은 120억달러(약 13조6000억원)로 조사 대상 국가 중 6위다. A씨 등은 2014년 4월부터 6개월간 익산시내에 키스 방을 차려놓고 손님에게 7만∼10만원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알선해 1천800여만 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기소됐다.


인신매매라도 당할까 걱정이 된 기자는 지인에게 “1시간 넘게 연락 없으면 경찰에 신고하고 이 주소로 찾으러 와라”는 문자를 남기고 남성을 따라서 가게 안으로 들어섰다. 키스방 업주들은 "우리는 철저히 법의 테두리 안에서 영업을 해오고 있다"며 "불법이 아닌 데 숨기거나 감출 이유도 없다"고 말하며 당당하기까지 했다.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한 30대 남성이 키스방 출입에 대한 민원을 제기하자 경찰관이 직접 답변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② ooo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경찰이 성매매 장소인 10층으로 올라가 한 방의 문을 열자 성매매 여성 B씨가 당황한 표정으로 단속반을 맞았다. 방 안에는 고객용 수건과 1회용 칫솔, 콘돔, 러브젤 등 성매매에 필요한 물품이 완벽히 구비돼 있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잠시 후 사전 예약된 20대초반의 서비스매니저가 들어와 자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프렌치 키스, 공기키스, 초콜렛키스 등과 일부 신체접촉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한편 최근 이른바 '키스방'을 운영해 유사성행위를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 등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히는 사건이 종종 발생하기도 했다. 시사캐스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강남 오피 read more 오피 click here 강남 룸살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